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10인조 걸그룹 프리스틴, 오늘 데뷔 앨범 발매
    10인조 걸그룹 프리스틴, 오늘 데뷔 앨범 발매
    신인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오늘(21일) 데뷔 앨범을 발매한다.

    프리스틴은 오늘(21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하이! 프리스틴(HI! PRISTIN)'을 발매, 타이틀곡 '위 우(WEE WOO)'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한다.

    신곡 발매 30분 전 오후 5시 30분에는 '엠넷 프레즌트(Mnet Present)'를 통해 엠넷과 디지털 채널인 M2의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에서 '위 우'의 데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스틴은 데뷔 전부터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열 명의 멤버 모두 유니크한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Mnet '프로듀스101'에 참여했던 멤버들도 포함돼있다.

    Mnet '프로듀스101'에서 연습생들이 외모 1위로 꼽았던 주결경을 비롯해 '아이오아이(I.O.I)' 리더로 활약한 임나영이 프리스틴에 합류, 이번에도 리더로 팀을 이끈다.

    프리스틴의 데뷔 앨범 '하이! 프리스틴(HI! PRISTIN)'은 프리스틴만이 선보일 수 있는, 아름다우면서도 역동적인 에너지가 담긴 그들만의 매력을 앨범에 담았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의 전곡 모두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10명 소녀들만의 매력이 온전히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