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새 그룹명으로 제안했던 이름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새 그룹명으로 제안했던 이름
    그룹 '하이라이트'의 양요섭이 그룹명 후보로 자신이 제안했던 이름을 공개했다.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손동운 양요섭 이기광 용준형)'가 오늘(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번 앨범을 통해 그룹 '비스트' 출신 다섯 사람은 '하이라이트'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가요계에 복귀하게 됐다. 멤버 구성은 그대로지만, 그룹명이 바뀐 전례는 없었기에 새 그룹명에 많은 관심이 쏠렸다.

    멤버 손동운은 "전 비스트로 활동했을 때의 마지막 앨범명이 '하이라이트(Highlight)'였다. 이제 연예활동 2막이 시작되는데 '하이라이트'가 되보자하는 의미도 담았다"고 새 그룹명의 의미를 설명했다.

    후보에 있었던 다른 이름을 공개해달라는 사회자의 말에 양요섭은 "위드 어스(With Us)라는 팀명을 제시했는데, 편의점 이름같다는 의견이 있어서 무시당하고 저 역시 '하이라이트'에 손을 들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번 앨범은 용준형을 필두로 한 팀 '굿라이프'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멤버 양요섭과 이기광이 자작곡으로 앨범에 참여해 하이라이트만의 음악적 색깔을 다시 한번 다졌다.

    청춘의 한복판에서 크고 작은 일들을 겪으며 서로에 대한 믿음으로 의지하고 성장해온 하이라이트의 내밀한 모습과, 다시금 출발 선상에 발을 디디는 그들의 단단한 각오를 엿볼 수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얼터너티브 락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 댄스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재치있는 가사, 포인트안무가 유기적으로 연결돼 조화를 이룬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