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교복→제복"…5연타 흥행 예고

"여자친구, 교복→제복"…5연타 흥행 예고

2017.02.27. 오전 11: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여자친구, 교복→제복"…5연타 흥행 예고
AD

걸그룹 '여자친구'의 새 앨범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여자친구는 오늘(27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디 어웨이크닝(THE AWAKENING)'의 타이틀곡 '핑거팁(FINGERTIP)' 트레일러 영상과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사진 속 여자친구는 교복을 벗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듯한 트렌디한 헤어 컬러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블랙 컬러의 제복을 입은 여자친구의 등장만으로 눈길을 끈다. 무표정한 얼굴을 띤 여자친구는 기존의 모습과는 확 달라진 반전 매력을 앞세워 기대를 높였다. 특히 일렉트로닉 기타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으며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8개월 만에 컴백하는 여자친구는 이번 새 앨범을 통해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한 층 진화한 소녀의 매력을 예고했다. 데뷔곡 '유리구슬'을 비롯해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메가 히트를 시켰던 만큼 신곡 '핑거팁'으로 5연속 흥행에 성공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여자친구, 교복→제복"…5연타 흥행 예고

소속사 쏘스뮤직 측은 "여자친구가 상큼 발랄한 소녀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당차고 진취적인 소녀로 성장했다. 여자친구의 기존 정서를 지키는 선에서 다양한 변주가 시작됐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여자친구는 3월 6일 타이틀곡 '핑거팁'을 포함한 새 미니앨범 '디 어웨이크닝'을 발표한 후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YTN Star 김아연 기자 (withaykim@ytnplus.co.kr)
[사진출처 = 쏘스뮤직]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