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첫 단독 콘서트 5분 만에 전석 매진

정준영, 첫 단독 콘서트 5분 만에 전석 매진

2017.01.16. 오후 5:2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정준영, 첫 단독 콘서트 5분 만에 전석 매진
AD
가수 정준영이 첫 단독 콘서트 티켓을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시키며 여전한 인기를 증명했다.

정준영은 오늘(16일) 정오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첫 단독 콘서트 '정준영 라이브 콘서트-서울' 티켓을 오픈했다. 티켓은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해 9월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재충전 시간을 가지며 신보 작업에 매진해왔던 정준영은 다음달 첫 솔로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첫 솔로 정규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자리로 꾸며질 이번 콘서트에서 정준영은 신곡을 라이브로 관객들에게 들려줄 예정. 기존 무대보다 한층 성숙한 모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정준영의 서울 단독 콘서트는 다음 달 25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린다. 오는 3월 대구와 대전에서도 콘서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정준영, 첫 단독 콘서트 5분 만에 전석 매진

한편 정준영은 어제(15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을 통해 방송에도 복귀했다. 지난해 9월 활동을 잠정 중단한 지 약 4개월 만이다.

이날 방송에서 정준영은 홀로 지리산을 등반하는 미션을 수행하며 여전한 예능감을 과시했다. 방송은 14.9%를 기록,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며 무난한 복귀에 성공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C9엔터테인먼트/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영상 캡처]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