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일급비밀 측 "경하 성추행 루머 사실무근, 법적 대응할 것"
일급비밀 측 "경하 성추행 루머 사실무근, 법적 대응할 것"
Posted : 2017-01-12 16:00
보이그룹 '일급비밀' 측이 멤버 경하의 과거 성추행 논란에 사실무근이라고 밝히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일급비밀의 소속사 JSL컴퍼니는 오늘(12일) 공식 SNS를 통해 "현재 온라인상에서 확산되고 있는 '일급비밀' 경하 관련 성추행 관련 루머 글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이어 루머 유포 행위에 대해 강경 대응할 방침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 절차를 통해 강력히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소속사는 "무분별하게 쏟아지는 허위 사실 및 비방과 비하로 인해 어린 경하 군 본인은 물론 다른 멤버들과 가족, 소속사 및 팬들에게도 정신적인 상처와 피해를 끼칠 수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일급비밀은 아인, 케이, 요한, 우영, 정훈, 용현, 경하 등 총 7명으로 구성된 신인그룹이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멤버 경하에게 과거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한 여성의 글이 확산돼 논란이 일었다.

일급비밀 측 "경하 성추행 루머 사실무근, 법적 대응할 것"



안녕하세요. JSL 컴퍼니입니다.

먼저, 일급비밀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 항상 감사드립니다. 현재 온라인상에서 확산 되고 있는 일급비밀 경하 관련 성추행 관련 루머 글은 사실 무근인 점을 밝힙니다.

당사는 갓 데뷔 한 신인으로써 일급비밀의 소속 멤버가 드라마 도깨비 여 주인공의 닮은꼴로 갑작스러운 대중의 관심과 과분한 사랑을 받게 되었고, 악플이나 비방 역시 대중의 앞에서는 아이돌로써 일정 부분은 감수해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하여 지켜보았습니다만, 무분별하게 쏟아지는 허위 사실 및 비방과 비하로 인해 어린 경하 군 본인은 물론, 다른 멤버들과 가족, 소속사 및 일급비밀을 아끼고 응원 해주시는 팬 여러분께도 정신적 인 상처와 피해를 끼칠 수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이 시간 이후, 일급비밀 경하에 대한 악성 루머 및 허위 사실, 인신 공격성 발언 등에 해당하는 모든 게시글 및 관련 댓글 등을 비롯하여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 절차를 통해 강력히 대응 할 것입니다.

데뷔 직 후,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일급비밀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는 일급비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일급비밀 공식 페이스북]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