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 바다, 깜짝 결혼 발표…3월 23일 웨딩마치

S.E.S. 바다, 깜짝 결혼 발표…3월 23일 웨딩마치

2017.01.12. 오후 1:1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S.E.S. 바다, 깜짝 결혼 발표…3월 23일 웨딩마치
AD
걸그룹 S.E.S.의 맏언니 바다(본명 최성희)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바다는 친필 편지를 통해 오는 3월 결혼 예정임을 팬들에게 직접 알렸다.

바다는 오늘(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올리고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남편으로 맞이할 마음의 준비가 되었다"며 "3월 23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바다의 예비신랑은 지난해 9월 열애 중임을 밝혔던 9살 연하의 사업가 남자친구다. 이로써 바다는 S.E.S. 멤버 중 마지막으로 품절녀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바다가 결혼 소식을 미리 알리지 않았던 이유는 특별했다. S.E.S.의 재결합을 위해 미뤄뒀다는 것. 완전체 컴백 활동을 위해 애써온 리더의 마음이 전해지는 대목이었다.

한편 바다는 최근 S.E.S.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리멤버'를 발표하고, 단독 콘서트를 여는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나왔다.

S.E.S. 바다, 깜짝 결혼 발표…3월 23일 웨딩마치

<이하 바다 손편지 전문>

사랑하는 팬 여러분 바다입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한자 한자 써 보아요. 어느덧 시간이 많이 흘러 두 요정은 먼저 시집을 가고 저 혼자 미스에 좀 오래 머물렀네요. 저희 S.E.S.의 재결합을 위해 조금은 미뤄 두었던 저만의 이야기를 여러분께 공유하려 합니다.

가족들과 지인들의 응원 속에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남편으로 맞이할 마음의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 오는 3월 23일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저도 이제 가정이라는 의미를 스스로 만들어 더 좋은 노래를 들려 드리고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길 바라며 또한 여러분들과 함께 이 기쁨을 나누고 싶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격려와 축하 부탁드릴게요. 계속 깊고 넓어지는 바다를 응원하고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SM엔터테인먼트/바다 인스타그램]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