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다정' 지드래곤이 광희에게 보낸 따뜻한 응원 카톡

'권다정' 지드래곤이 광희에게 보낸 따뜻한 응원 카톡

2016.08.29. 오후 1:3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권다정' 지드래곤이 광희에게 보낸 따뜻한 응원 카톡
AD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무한도전 멤버 광희에게 보낸 다정다감한 카카오톡 메시지가 화제입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는 2016 무한상사 특집으로 권 전무 역을 맡은 지드래곤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광희는 지드래곤이 자신에게 보낸 장문의 카톡을 공개했습니다.

지드래곤은 지난 6월 광희에게 "광희야 잘 지내지? 방송으로 잘 보고 있어. 요즘 이래저래 생각 많지? 잘하고 있으니까 어깨 펴고 당당하게 자신 있게 해"라며 "너 웃겨 너무 부담 갖지 말고 화이팅 해 바빠서 연락 자주 못 하지만 항상 응원한다"고 장문의 응원 카톡을 보냈습니다.

장문의 카톡을 받은 광희는 지드래곤의 카톡에 뜻밖의 "누구세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지드래곤이 번호를 바꾼 후 광희에게 따로 알리지 않았기 때문으로 전해졌습니다.

지드래곤과 광희는 지난해 8월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태양과 함께 '황태지'라는 그룹으로 함께 작업하면서 친분을 쌓은 바 있습니다.

지드래곤과 광희가 함께 주고받은 메시지가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지드래곤과 달리 현실에서는 너무 다정다감하다", "둘 사이 너무 보기 좋다. 훈훈하다", "권다정이 걱정하는 광희"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YTN PLUS 이은비 모바일PD
(eunbi@ytnplus.co.kr)
[사진 출처 = MBC '무한도전' 화면 캡처]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