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X김소현 '격투커플의 탄생'

[★영상] '싸우자 귀신아' 옥택연X김소현 '격투커플의 탄생'

2016.07.01. 오후 4:2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싸우자 귀신아' 배우 옥택연과 김소현이 격투 액션씬 촬영을 한 소감을 밝혔다.

오늘(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tvN 새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옥택연, 김소현, 권율, 김상호 그리고 박준화 PD가 함께했다.

이날 옥택연은 "김소현과 격투 액션씬을 하며 많이 부딪혔다. 하지만 워낙 잘 준비해오는 데다가 잘 소화해서 오히려 내가 수월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김소현은 "액션 연기를 해본 게 처음이다 보니 무술 연습을 많이 했다"며 "오빠가 워낙 잘 하고 호흡도 맞춰줘서 편하게 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그는 "힘들었던 건 머리를 쥐어 뜯거나 마구 때리는 등 막싸움을 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눈치 보느라 내가 너무 많이 때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싸우자 귀신아'는 귀신이 보이는 능력을 없앨 돈을 벌기 위해 귀신을 때려잡는 '허당 퇴마사' 박봉팔과 수능을 못 치른 한으로 귀신이 된 여고생 '오지랖 귀신' 김현지 사이에 오가는 묘한 감정을 그린 이야기다. 누적 조회수 7억 뷰를 기록하며 화제를 일으킨 동명의 웹툰이 원작이다. 오는 11일 11시 첫 방송.

YTN Star 김성민 모바일PD
(mynamesm@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