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씨엘씨(CLC) 합류 권은빈, “‘프로듀스101' 많은 경험됐다"

[★영상] 씨엘씨(CLC) 합류 권은빈, “‘프로듀스101' 많은 경험됐다"

2016.05.30. 오후 6:1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씨엘씨(CLC) 권은빈이 합류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그룹 씨엘씨(CLC)의 미니 4집 ‘뉴 클리어(NU.CLEAR)’ 쇼케이스가 오늘(30일) 오후 3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7인조 완전체로 컴백한 씨엘씨가 이전 활동곡 ‘예뻐지게’ 무대와 함께 서브곡 ‘하나, 둘, 셋’, 타이틀곡 ‘아니야’ 무대를 선보였다.

권은빈은 “지난 앨범은 ‘프로듀스101’ 때문에 같이 활동을 못했다. 그런데 이번 앨범은 곡 녹음과 안무 연습 등 처음부터 함께 해서 너무 재밌고 기대된다”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프로듀스101’ 출연 도중 씨엘씨 합류에 대해서는 “처음에는 연습생의 신분으로 출연했기 때문에 더 열심히 했다. 좋은 경험이었다”며 “‘프로듀스101'을 통해 무대에 서서 카메라를 찾고 마이크를 차는 법 등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었다. 그래서 씨엘씨에 합류했을 때 쉽게 적응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씨엘씨 미니 4집 ‘뉴 클리어(NU.CLEAR)’는 새로움을 뜻하는 ‘뉴(New)’와 씨엘씨의 이름 ‘크리스탈 클리어(CrystaL Clear)’의 합성어로, 7인조 완전체로 더욱 새로워진 이들의 음악적 변신을 예고하는 이름이다.

YTN Star
김성민 모바일PD
(mynamesm@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