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PD가 직접 밝힌 정형돈의 복귀 시기?

김태호 PD가 직접 밝힌 정형돈의 복귀 시기?

2016.05.30. 오후 5:5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김태호 PD가 직접 밝힌 정형돈의 복귀 시기?
AD

MBC '무한도전' 김태호 PD가 불안 장애를 호소하며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한 개그맨 정형돈의 '무한도전' 복귀 시기를 언급했습니다.

지난 30일 한 언론 매체에 따르면 MBC TV '무한도전' 김태호 PD는 이날 정부세종청사 대강당에서 국토교통부 직원을 대상으로 열린 한 강연에서 정형돈의 복귀 시기에 대해 "정형돈 씨는 아마 여름부터 저희와 함께하지 않을까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김태호 PD는 "아까 (정형돈과) 통화했다"며 "90분을 5명이 채우기는...(어려운 점이 있다) 형돈 씨도 조만간, 언제건 오겠지만, 인력을 늘리는 것도 생각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김태호 PD는 길·노홍철이 음주운전이라는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하차한 뒤 이들의 복귀 문제에 대해 "저희가 결정할 문제가 아니고 본인들 의사인데, '무한도전'에 오기 힘들다고 계속 이야기하고 있다"며 "개인적으로는 새로운 인물들이 와서 같이 해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지난해 합류한 새 멤버 광희에 대해서는 "광희와 나이 차이가 얼마 나지 않으면서도 멤버들과 그를 이어줄 역할이 필요하다"라며 "이번 주 방송을 보면 어떤 이야기인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정형돈은 지난해 11월 건강상의 이유로 모든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한 상태이며 현재 무한도전은 5인 체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YTN PLUS 이은비 모바일PD
(eunbi@ytnplus.co.kr)
[사진 출처 = MBC '무한도전' 화면 캡처]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