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배우 남보라, 재벌 2세와 열애...'데이트 현장 포착'

단독 배우 남보라, 재벌 2세와 열애...'데이트 현장 포착'

2016.02.15. 오전 09:3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단독] 배우 남보라, 재벌 2세와 열애...'데이트 현장 포착'
AD

[단독] 배우 남보라, 재벌 2세와 열애...'데이트 현장 포착'

배우 남보라가 열애 중이다.

복수의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남보라는 3년 전 지인의 소개로 동갑내기인 남자친구 최모씨를 만나 친구에서 연인으로 좋은 만남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남보라의 남자친구 최모씨는 국내 굴지의 대기업 사장 아들로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로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관계를 아는 한 측근은 “서로 의지하며 아껴주는 모습이 누가 봐도 아름다운 커플”이라며 “남보라가 힘든 일을 겪을 때도 최씨가 큰 힘이 되어주고 있다”고 전했다.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는 최근 남보라와 최씨의 데이트 현장을 단독 포착했다. 서울의 한 대형 쇼핑몰을 찾은 두 사람은 주변 사람 눈을 의식하지 않았다. 손을 잡고 어깨동무를 하는 등 일반인 커플처럼 소박하고 달달한 데이트를 즐겼다.

남보라는 지난 2005년 MBC '일밤-천사들의 합창'에 출연한 뒤, 이듬해 KBS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MBC '해를 품은 달', SBS '사랑만 할래', 영화 '써니', '돈 크라이 마미'등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서울 대학로에서 '택시 드리벌' 앵콜 공연을 하며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남보라의 열애 관련 자세한 내용은 15일 17시 K STAR <생방송 스타뉴스>에서 방송된다.

K STAR 이보람 기자 brlee5655@gmail.com, 조수희 기자 sooheejo@naver.com

[Copyrights ⓒ K STAR &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