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넥센, 박병호 전담 악플러 '국거박' 고소할 예정
  • 넥센, 박병호 전담 악플러 '국거박' 고소할 예정_이미지
Posted : 2018-03-11 14:03
프로야구 구단 넥센 히어로즈가 박병호(32·넥센 히어로즈) 선수의 기사마다 비하 발언과 악성 댓글을 다는 유명 악플러 '국거박' 씨를 고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국민거품 박병호', 일명 '국거박'이라는 닉네임으로 알려진 악플러는 박병호 선수가 미국 메이저리그에 진출하기 전부터 현재까지 5년 여 동안 박 선수의 기사에 악성 댓글을 달아왔다. 현재까지 그가 단 댓글 수만 4만2천여 개가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박 선수를 폄하하고 비하하는 온갖 악성 댓글과 함께 박 선수의 가족들에 대한 인신공격도 서슴지 않았다. 또한, 박 선수가 미국으로 간 후에도 시차와 무관하게 밤낮으로 악성 댓글을 달았으며, 박 선수가 마이너로 강등되자 '국거박의 평가가 옳았다'라는 말들과 함께 유명세를 치르기도 했다.

넥센 측 관계자는 "박병호의 기사마다 악성 댓글을 다는 네티즌에 대해 고소 등 법적 대응 여부를 준비하고 있다"면서 "구단 차원에서 박병호 악플러에 대한 자료는 계속해서 축적을 해왔다. 지금까지 계속 지켜봐 왔는데 멈추질 않는다"고 밝혔다.

한편 박병호 선수는 3시즌 만에 친정인 넥센 히어로즈로 복귀하여 야구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YTN PLUS
(mobilepd@ytnplus.co.kr)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