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24] 대학가 소식

[캠퍼스24] 대학가 소식

2016.07.02. 오후 5:5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조윤경]
이번 순서는, 전국 캠퍼스에서 있었던 다양한 소식들을 전해드리는 대학가 소식입니다.

[해설]
백석대학교와 백석문화대학교가 교도소에서 ‘찾아가는 음악제'를 개최했습니다.

대학 측은, 창학 40주년을 기념해, 소외된 재소자를 위로하기 위한 작은 음악회를 준비했다고 밝혔습니다.

대학생을 위한 해외탐방 프로그램인 ‘LG글로벌챌린저' 발대식이 지난달 29일, 개최됐습니다. 올해로 22회를 맞이한 ‘LG글로벌챌린저'는 대학생들이 탐방활동의 주제와 국가를 직접 선정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탐방에는 35개 팀 140명의 학생들이 참여합니다.

삼육대학교가 개교 110주년을 기념해 국토대장정을 개최했습니다. 10박 11일 동안 국토대장정을 진행한 삼육대 측은, 청춘들에게 패기 넘치는 도전 정신과 젊음의 열정을 일깨우고자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대학가 소식이었습니다.

[김성원]
대학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에 따르면요, ‘부모님이 섭섭해 하실 걸 알면서도 홧김에 내뱉는 말' 1위가 “제가 알아서 할게요!”라고 합니다.

[조윤경]
네, 반대로, ‘마음엔 있지만 부모님께 하지 못한 말' 1위는 “사랑해요”라고 하는데요.

부모님과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지는 방학 기간! 대학생들 모두 “사랑해요”라는 말을 더 많이 하게 되길 바랍니다.

오늘 캠퍼스 24에서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집니다! 대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