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팜 카밀레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2-09-24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몽산리 977번지 위치.

팜 카밀레 허브농원은 농장이라는 뜻의 Farm과 허브 종류의 하나인 Kamille의 합성어로 지은 이름이다.

1만 2천 평 면적의 국내 최대 허브 관광 농원으로, 200여종의 허브와 300여종의 야생화와 그라스 수생식물 100여종의 관목들이 땅에 뿌리를 내리고 살아가고 있다.

라벤더가든, 캐모마일가든, 로즈가든 등 7개의 정원이 있고, 허브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허브를 이용해 만든 비누와 화장품 등을 살 수 있는 숍, 각종 캠핑장, 세미나실 등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농원 중앙 언덕에는 아기 자기 한 펜션이 있어 숲 속에서의 멋진 하룻밤을 보낼 수도 있다.

팜 카밀레가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는 허브와 식물을 통하여 인간이 자연과 교감하고 자연의 에너지를 몸과 마음속으로 받아들여 활력 있는 생활을 영위할 수 있게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한다.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농원 한가운데 구릉 위에 자리한 펜션은 프로방스 풍의 느낌과 칼라가 자연과 조화를 이룬다.

어린왕자 벽화가 건물 입구마다 그려져 있고 테라스나 2층 방에서 농원을 조망할 수 있다.

펜션에서의 하룻밤은 지친 일상에서 자연 치유가 되게 하는 역할을 할 것이다.

이성모[smlee@ytn.co.kr1]
최영욱[yuchoi@ytn.co.kr]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