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사이트 예측 비교

해외사이트 예측 비교

2012.03.31. 오전 09: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지난주 해외사이트 예상 결과입니다.

먼저, 아스널과 아스톤빌라의 경기는 3대 0으로 아스널이 승리하면서 예상이 적중했습니다.

첼시와 토트넘의 싸움에서는 0 대 0으로 비기면서 전망이 빗나갔습니다.

웨스트브롬과 뉴캐슬의 대결에서는 1대 3으로 뉴캐슬이 이기면서 예상이 틀렸습니다.

홈 경기에서 20연승을 올리며 프리미어리그 홈 최다 연승 기록에 오른 맨시티가 이번 주말 또 다시 홈경기에 도전합니다.

맨시티는 최다 연승 기록을 새로 쓰고 1위 자리를 탈환 할 수 있을까요?

프리미어리그 해외사이트 예상 알아봅니다.

http://infobettor.com/en/preview/view/11488/aston_villa_vs_chelsea/

프리미어 경기 아스톤빌라 대 첼시의 경기 예상입니다.

"빌라는 아스널전에서 전투력 넘치는 공격력을 잃어버렸다. 런던의 또다른 팀 첼시전에서도 그럴 확률이 높다. 아스널전에서 맥리쉬 감독의 빌라 선수들, 특히 올브라이튼과 교체로 들어간 젊은 웨이먼이 두세 차례 좋은 기회를 맞이했지만 결국 페널티박스 안에 있는 아그본라허에게 좋은 패스로 이어주지 못했다" 원정팀 첼시의 우세가 예상된다고 예측했습니다.

http://infobettor.com/en/preview/view/11490/fulham_vs_norwich/

풀럼 대 노리치의 경기입니다.

"노리치는 탄력을 잃어버렸다. 울버햄튼전에서 이기기는 했지만 경기력에서 아직 신뢰를 주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강등에서 이미 벗어난 듯한 프리미어리그 신참 노리치는 더 경험 많은 풀럼 선수들에게 동기 부여가 될 수 있다"며 홈팀 풀럼의 우세를 예상했습니다.

http://www.sportingways.com/man-city-sunderland-preview-match-prediction-28-03-2012.php

맨시티 대 선덜랜드의 경기 예상입니다.

"맨시티가 우세할 것은 확실하다. 피로한 선덜랜드에게는 큰 도전이 될 것이다. 테베스와 아구에로, 제코와 존슨, 실바와 발로텔리가 위협적일 것이다. 상대적으로 편안한 홈팀의 승리가 예상된다"며 홈팀의 4 대 1 대승을 예상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