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구단주' 권영진, 조현우에 "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

'대구FC 구단주' 권영진, 조현우에 "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

2018.07.15. 오전 10:0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대구FC의 구단주인 권영진 대구시장이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친 대구FC 소속 골키퍼 조현우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14일 YTN '시사 안드로메다 시즌3'에 출연한 권 시장은 제작진이 조현우 선수와 영상통화를 연결하자 "너무 멋있다, 보기만 해도 좋다, 와 이리 좋노"라고 흐뭇하게 말했다.

이어 권 시장은 "조현우 선수, 제가 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조현우 선수 덕분에 이번 월드컵에서 대구가 떴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권 시장은 "요즘 대구 시민들이 수돗물 문제 등 여러 가지 때문에 기도 죽었는데 조현우 선수 덕분에 힘을 많이 얻었다"며 "대구시장으로서 정말 고맙다"라고도 격려했다.

조현우 선수도 권 시장에게 "굉장히 멋있으시다"라며 "제가 더 존경한다"라고 화답했다.

이날 권 시장은 조현우가 러시아 월드컵 독일과의 예선 경기에서 입었던 유니폼을 입고 자랑하기도 했다.

또 실제 축구 팬이기도 한 권 시장은 자신이 구단주로 있는 대구FC의 앞날을 응원했다.

권 시장은 "대구FC가 지금 1부리그에서 거의 꼴찌고 전반기에는 우리가 좀 헤매기도 했다"라며 "하지만 원래 우리 팀이 후반기에 강하다. 조현우 선수의 러시아 월드컵 발도 있고 해서 후반기에는 틀림없이 중위권까지 올라간다고 기대하고 있다"는 바람을 전했다.

'시사 안드로메다 시즌3'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20분 YTN을 통해 방송된다. 이어 자정에는 팟빵과 팟캐스트에서 무편집 본을 만나볼 수 있다.

YTN PLUS 문지영 기자
(moon@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