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국가브랜드가 경쟁력이다' 3부 - 국가의 품격, 미래의 힘!
VOD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0-03-04
국가의 이미지와 매력이 국가 경쟁력을 좌우하는 시대 !

세계는 왜 국가브랜드의 가치에 주목하고 있는가 !

YTN 개국 15주년 특별기획 3부작 '국가브랜드가 경쟁력이다'는 다양한 국내외 사례를 통해, 국가브랜드의 가치와 '코리아' 국가브랜드의 가능성을 모색하고 21세기 글로벌 경쟁 시대에서의 경쟁력 제고 방안을 제시한다.

제 3편 국가의 품격, 미래의 힘

영화 '반지의 제왕' 홍보를 통해 수천만 달러의 국가홍보 효과를 거둔 뉴질랜드.

‘100% 순수한 뉴질랜드‘ 캠페인으로 태평양의 외딴 섬나라에서 국가브랜드 선진국으로 도약을 꿈꾸고 있다.

안데르센과 바이킹의 나라, 덴마크.

국가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수백 억을 투자하며 국가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국가 이미지를 높여 미래를 준비하려는 국가브랜드 후발국들의 노력을 살펴본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