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YTN 스페셜] 창조경영, 미래의 경쟁력 '자동차, 필요할 때 만 쓴다!'
VOD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08-05-27
제4편 '자동차, 필요할 때 만 쓴다!'

1999년 2,000대의 자동차로 시작한 집카는 최근 3년 동안 매년 100%씩 놀라운 성장 속도를 보이고 있다. 집카의 성공 요인은 무엇일까? 무엇보다 경제적인 이득과 자신이 원하는 차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과 환경 보호에 앞장선다는 점이다. 30분 단위로 차를 사용할 수 있고 300~400m 간격으로 주차장이 확보돼 있어 어디서나 차를 이용할 수 있다. 소유한 자동차의 종류가 일종의 신분의 상징으로도 여기지는 우리나라, 이제 우리도 자동차 나눠쓰기를 진지하게 고민해봐야 할 시점이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