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YTN 스페셜] 창조경영, 미래의 경쟁력 '대박상품이 된 LA의 노숙자'
VOD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08-05-20
제2편 대박 상품이 된 LA의 노숙자 '미국의 크레이지 로봇슨'

롤러스케이트를 타며 춤추기를 좋아하는 LA 로버트슨 거리의 괴짜 노숙자 '웨슬리 저메인'. 식당에서 일하던 20대 초반의 젊은이가 이 노숙자에게서 아이디어를 얻어 내놓은 이색 티셔츠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티셔츠에 박혀 있는 'No money, no problem‘(돈이 없어도 아무 문제가 없다)이라는 문구는 다름 아닌 노숙자의 생활철학. 독특한 이미지와 기발한 아이디어가 담긴 이 티셔츠는 월스트리트저널의 1면을 장식하는 등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의류회사‘크레이지 로버트슨’은 독창적인 아이디어는 어디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 주변 생활 속에 숨어 있고 그것을 찾아내 실험하는 자만의 몫이라는 평범한 진리를 보여주는 창조경영의 좋은 사례이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