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디지털의 미래
VOD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05-01-19
■ 기획의도

매년 1월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는 국제 가전 전시회(CES: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Show)가 열린다.
가전업체들은 매년 국제 가전 전시회를 통해 가전과 IT,정보통신 분야의 신제품과 첨단제품을 공개하고 치열한 홍보활동을 벌인다.

올해 국제 가전 전시회에 출품된 신제품과 첨단제품을 살펴보면서 이들 디지털 제품들이 앞으로 우리의 일상생활을 어떻게 변화시켜 나아갈 것인지를 조망해 보았다.


오는 2007년 미국에서 100% 디지털 TV 방송이 시작되는 것과 맞물려 미국의 디지털 TV 판매시장은 매년 50% 이상의 급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국내 컬러 TV 판매가 늦어지면서 미국 TV 판매시장에서 고전을 면치 못했던 우리 기업들은 절호의 기회를 맞고 있는 것이다 . 삼성과 LG등 우리기업들은 이 호기를 살리기 위해 다양한 신제품들을 내놓으며 총력을 경주하고 있다.
디지털 세계를 선도하고 있는 우리 기업들의 신제품을 살펴보도록 한다 .
또한 완벽한 HD급 고화질 영상을 구현하기 위해 세계 TV 제조회사들의 치열한 경쟁을 취재했다. 그리고 HD급 영상 콘텐츠의 보급이 확대되면서 새롭게 제기되고 있는 차세대 DVD의 표준을 놓고 삼성-LG-소니-파나소닉-필립스 등이 손잡은 블루레이 진영과 도시바-NEC-마이크로 소프트 등이 손잡은 HD-DVD 진영이 벌인 치열한 홍보전쟁을 영상에 담았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