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20대 여성 실종 사건 경찰 브리핑

수원 20대 여성 실종 사건 경찰 브리핑

2015.07.15. 오후 5: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앵커]
어제 새벽 경기도 수원에서 실종됐던 20대 여성이 안타깝게도 오늘 오전 경기도 평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이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는 앞서 어제 오후, 강원도 원주에서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됐는데요.

수사본부가 꾸려진 수원 서부경찰서에서 경찰이 수사 중간 결과를 지금 발표합니다.

현장 연결하겠습니다.

[송대원, 수원서부경찰서 형사과장]
피해자의 지갑 등 소지품을 발견하였고 전국 공조를 통해 용의차량에 대한 추적수사를 하던 중 7월 14일 17시 20분경 강원도 일대 모 저수지에서 용의차량을 발견하고 같은 날 17시 40분경 200m 떨어진 장소에서 용의자의 사체를 발견하였고, 용의차량 이동경로 및 CCTV 녹화자료 발췌하여 주변을 집중수색하던 중 7월 15일 09시 45분경 평택시 모면 소재에서 피해자 사체를 발견하였습니다.

용의자 특정수사입니다.

CCTV 자료 분석 및 수사입니다.

7월 14일 00시경 불상자가 같은 빌딩에서 주차장에서 피해자를 건물 안으로 데리고 들어가는 장면을 확인하고 7월 14일 01시경 승용차량 조수석에 물체로 추정하는 것을 트렁크로 옮겨싣는 장면을 확인하였습니다.

주변 집중 탐문수사입니다.

피해자 소지품 발견 장소 등 주변 집중 수색 중 모 사무실에서 출근하지 않고 용의자가 모는 승용차가 흰색 소나타라는 사실을 확인하게 된 것입니다.

향후 수사계획입니다.

용의자 범행과 관련하여 피해자 사체 부검, 사인 규명 예정이고 최초 범행 장소, 이동경로를 추가적으로 수사하고 용의자 가족 및 지인 상대 당일 행적 등을 확인하겠습니다.

아울러 수원서부경찰서에서는 예방 차원에 최선을 다하였으나 모자란 부분이 있음을 자각하고 더욱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