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 프로그램 > SNS세상
    '씨스타' 효린 링거투혼..."좋은 모습 보이고 싶었다"

    VOD

    paly

    지난해 정규 1집 앨범 발매 이후 8개월 만에 컴백한 걸그룹 '씨스타'의 첫 미니앨범 'ALONE'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12일 오후 서울 청담동에서 열렸습니다.

    '씨스타'의 메인보컬이자 리더인 '효린'은 이날 쇼케이스에서 "미니앨범 쇼케이스를 위해 준비를 열심히 했는데 컨디션 조절을 못해서 몸이 많이 안좋다"며 "보여드리려고 했던 모습과 무대를 보여주지 못해 죄송하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활동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효린은 장염과 독감으로 이날 쇼케이스에 오르기 직전까지 링거를 맞고 무대에 오른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나 혼자'는 명실상부한 가요계의 흥행사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피아노와 FX 기타가 어우러져 몽환적이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입니다.

    동영상 보기를 클릭하시면 관련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시각 주요뉴스

    김정은 대역배우, 리콴유 조문행사 방해하다 '강퇴'

    김정은 대역배우, 리콴유 조문행사 방해하다 '강퇴'
    김정은 북한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의 대역 배우가 홍콩에서 리콴유 전 싱가포르 총리 조문 행사를 방해하다 쫓겨났습니다. 김 위원장 대역배우인 하워드 씨와 일부 시민단체 회원들은 어제 리 전 총리의 조문 행사가 진행된 완차이 센트럴플라자 앞에서 '리콴유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독재자'라는 구호를 외쳤다고 홍콩 언론들이 전했습니다. 행사장에 있던 조문객들은 격앙된 반응을 보였지만, ...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프리미엄클릭
    실시간 주요정보
    DMB 프로야구
    이슈&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