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 프로그램 > SNS세상
    남자 배구 감독들의 우승을 위한 '당근'은?

    CLOSE

    VOD

    paly

    남자 프로배구 포스트시즌 미디어데이 행사가 23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서 포스트시즌에 진출한 삼성화재,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KEPCO의 사령탑들은 '우승을 하게 되면 선수들에게 어떤 선물을 하겠냐"는 질문에 자신들만의 '당근'을 제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삼성화재의 신치용 감독은 "구단에 말해서 가족여행을 보내주겠다"고 밝혔고 대한항공의 신영철 감독은 "프로선수가 우승을 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며 조금 박한 답변을 내놨습니다.

    현대캐피탈의 하종화 감독은 "선수들과 거하게 술한잔 하겠다"고 말했고 KEPCO의 신춘삼 감독은 "무등을 태워서라도 업어주겠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남자 프로배구 포스트시즌은 3위 현대캐피탈과 4위 KEPCO가 25일부터 준플레이오프를 치르고, 이기는 팀이 2위 대한항공과 31일부터 플레이오프, 정규리그 1위 삼성화재와 플레이오프 승자는 4월 7일부터 대망의 챔피언결정전에서 격돌하게 됩니다.

    지금 동영상 보기를 클릭하시면 관련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벤트 응모작
    전체보기
      이시각 주요뉴스

      롯데판 '왕자의 난'…아들들 다툼에 신격호 '퇴진'

      롯데판 '왕자의 난'…아들들 다툼에 신격호 '퇴진'
      [앵커] 신격호 롯데그룹 총괄 회장이 일본 롯데홀딩스 대표이사 자리에서 전격 해임됐습니다. 이 과정에서 장남인 신동주 전 회장이 후계자로 낙점된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을 축출하려는 시도가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취재 기자 연결합니다. 박희천 기자! 롯데그룹판 왕자의 난이 일어났다는 건데요. 자세한 내용 전해 주시죠! [기자] 신격호 롯데그룹 총괄 회장이 롯데그룹의 일본...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국민신문고
      프리미엄클릭
      강소기업이 힘!이다
      실시간 주요정보
      DMB 프로야구
      이슈&클릭
      나의 오늘의 운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