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대림산업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 3월 말 분양
Posted : 2018-03-22 18:31
대림산업이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에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을 오는 3월 말 분양한다. 지하 3층에서 지상 최고 29층, 16개동에 총 1,253가구 규모로 856가구를 분양한다.

회원동에서는 현재 총 5개 구역이 재개발 사업을 추진 중이다. 이후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이 들어서는 마산회원구 일대는 6,600여 세대의 대규모 브랜드 아파트 타운이 된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 시설, 라운지 카페 등이 생긴다. 또 회원초등학교와 마산동중학교가 근처에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교동초, 마산여중, 무학여고, 마산회원도서관 등도 가깝다.

기존 마산 원도심을 재개발해 들어서는 만큼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졌다. 단지 반경 3km 이내에 롯데백화점 마산점과 신세계 백화점 마산점,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이 있다.

교통은 3∙15대로를 통해 마산고속터미널과 KTX가 정차하는 마산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남해고속도로의 접근도 수월하다. 지난 2월에는 부산외곽순환도로가 개통됐다.

이밖에도 e편한세상 특화 설계가 도입된다. 세대 내부에는 모서리 부분까지 끊김 없는 단열 라인과 열교 설계가 적용돼 결로 발생을 최소화했다. 가족 활동이 많은 거실과 주방에는 바닥차음재를 적용해 층간소음을 효과적으로 저감한다.


YTN PLUS(healthpluslife@ytnplus.co.kr)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