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SSG닷컴, “쓱 캠페인”으로 에피 어워드 코리아 대상
    SSG닷컴, “쓱 캠페인”으로 에피 어워드 코리아 대상
    오늘(28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광고·마케팅 시상식 ‘제4회 에피 어워드 코리아’에서 온라인 쇼핑몰 SSG.COM이 '쓱 캠페인‘으로 최고상인 ‘그랜드 에피’를 받았다.

    SSG.COM은 미국의 대표적 사실주의 화가인 ‘애드워드 호퍼’의 작품에서 받은 영감을 표현한 화면에 재치 있는 이야기와 효과음을 더한 광고를 선보여 지난해 광고계에 돌풍을 일으켰다.

    이 캠페인을 통해 SSG.COM은 치열한 온라인 포털 쇼핑몰 시장에서도 전년보다 매출이 32%, 회원 수가 30% 이상 늘어나는 등 눈에 띄는 성과를 냈다는 평을 받았다.

    최우정 SSG닷컴 부사장은 “7개 부문에서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계속해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끊임없이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국내외 광고·마케팅 관계자 150여 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집행위원장을 맡은 한은경 성균관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교수는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기대 이상의 작품들이 나왔다”며 “세계 시장에서 한국의 위상이 점차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이라고 말했다.

    SSG닷컴, “쓱 캠페인”으로 에피 어워드 코리아 대상

    금상에는 대한항공의 ‘게스트하우스 프랑스’, LG전자의 ‘내 생에 가장 시원한 선물’, SSG.COM의 ‘쓱 캠페인’이 선정됐다.

    은상은 한국미즈노스포츠코리아의 '#미즈노반켤레 캠페인'과 파고다아카데미의 '들어갈땐 정상훈, 나올땐 장위안 캠페인', 하남 유니온 스퀘어의 '스타필드 하남 런칭 캠페인' 등이 받았다.

    이밖에도 현대카드의 '우리나라 브랜드 저널리즘 시대의 서막, 채널 현대카드 캠페인', (주)오뚜기의 '진짜짬뽕', LG전자의 '페이퍼 그램, 엘지 그램15에 도전하다'와 부산광역시의 '임산부를 위한 양보신호등 핑크라이트‘ 등이 동상을 받았다.

    ‘에피 어워드(Effie Awards)’는 1968년 미국에서 시작된 광고·마케팅 성과(Marketing Effectiveness)시상식으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이 마케팅 목표 달성에 얼마나 기여했는지, 캠페인의 결과를 기준으로 평가한다.


    YTN PLUS(healthpluslife@ytn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