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YTN 5종 세트와 함께 하는 ‘슬쩍 읽고 번쩍 뜨이는 지식톡톡’ 시즌2
YTN 5종 세트와 함께 하는 ‘슬쩍 읽고 번쩍 뜨이는 지식톡톡’ 시즌2
Posted : 2017-03-16 17:00
[YTN PLUS&BOOK] 슬쩍 읽고 번쩍 뜨이는 지식톡톡 시즌2, YTN 지음, 국민출판, 2017

YTN의 생활 밀착형 교양 프로그램인 ‘5종 세트’의 핵심 정보가 책으로 나왔다.

<슬쩍 읽고 번쩍 뜨이는 지식톡톡 시즌2>는 YTN 5종 세트인 ‘재미있는 역사 이야기’, ‘재미있는 낱말 풀이’, ‘원 포인트 생활 상식’, ‘오늘의 건강’, ‘오늘의 여행’ 등 총 다섯 가지 프로그램에서 엄선한 방송 내용을 한 권에 모았다.

‘직지심경의 올바른 명칭은?’, ‘단골은 본래 무당을 의미하는 말?’, ‘생선 비린내, 쌀뜨물로 없앤다?’, ‘차 안 열기 순식간에 빼는 꿀 팁!’, ‘컵에 있는 찌든 때를 벗겨라!’, ‘사마귀도 만지면 전염될까?’, ‘가장 한국적인 도시, 전주’ 등 320쪽에 총 100가지 이야기를 담았다.

이 책은 ‘상식’이라고는 하지만 자세히 몰랐던 내용이나 잘못 알려진 지식들을 총망라했다. 또한 독자들의 궁금증을 일으키는 제목이 시선을 끈다.

조준희 YTN 대표이사는 머리말을 통해 “지난해 발매한 시즌1의 호응에 힘입어 더욱 심혈을 기울여 시즌2를 선보이게 됐다”며 “꼭 필요한 유익한 정보, 핵심만을 전달하는 국민 교양서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YTN 5종 세트는 YTN TV와 라디오, 네이버 TV캐스트, 카카오 TV,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무료로 제공된 이후 지금까지 4천 5백만 건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YTN PLUS(healthpluslife@ytnplus.co.kr)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