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강원, 전국장애인동계체전 아이스하키 우승
강원, 전국장애인동계체전 아이스하키 우승
Posted : 2017-02-10 16:50
제14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 아이스하키 종목에서 강원이 금메달을 차지했다.

강원은 오늘(10일) 오전 춘천의암빙상장에서 열린 전국 장애인동계체전 아이스하키 결승전에서 서울과 맞붙어 11대 0으로 완승했다.

강원은 1피리어드에서 조병석 선수가 두 골, 이주승 선수가 한 골을 넣은 것을 시작으로 2피리어드 다섯 골, 3피리어드 세 골을 기록해 대승을 거뒀다.

앞서 열린 3,4위전에서는 충남이 부산에게 5대 0으로 승리해 동메달을 따냈다.

서울 양갑규 선수는 12골로 이번 대회 득점왕에 올랐고, 서울 최배석 선수가 16어시스트로 도움왕이 됐다.

윤강준 대한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회장(강남베드로병원장)은 “평창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이 1년 앞으로 다가왔는데 이번 대회를 통해 선수들의 경기력이 전반적으로 향상된 것을 느꼈다"며 "오는 4월에 열리는 강릉IPC 세계선수권대회 A-POOL과 평창 동계패럴림픽에서의 성적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윤 회장은 그러나 “다만 국내 가장 큰 규모의 대회였음에도 관중석이 텅빈 것이 안타까웠다”면서 “선수들이 더 힘낼 수 있도록 장애인아이스하키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며 범국민적인 관심을 호소했다.


[YTN PLUS] 강승민 기자, 사진 대한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제공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