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한국범죄방지재단, 오는 10일 ‘청렴사회, 이룰 수 없는 꿈인가?’ 학술강연회
한국범죄방지재단, 오는 10일 ‘청렴사회, 이룰 수 없는 꿈인가?’ 학술강연회
Posted : 2016-11-08 15:17
한국범죄방지재단(이사장 김경한)은 오는 10일 오후 5시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청렴사회, 이룰 수 없는 꿈인가?'라는 제목으로 제35회 학술강연회를 연다.

성영훈 국민권익위원장이 '청렴생태계 실현을 위한 전략과 전술'을, 김동길 연세대 명예교수가 '건강한 한국을 위하여'를 주제로 강연을 한다.

또, 한국범죄방지재단은 이날 범죄방지를 위한 학문적 연구에 업적이 있는 사람과 나눔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 이에게 학술상과 실천공로상을 시상한다.

학술상은 박광민 성균관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와 이완규 인천지검 부천지청장이, 실천공로상은 이중명 한국소년보호협회 이사장이 받는다.

박광민 교수는 25년간 형사학, 청사정책학 등의 학문적 연구와 저술 활동을 펼친 공을, 이완규 부천지청장은 형사소송법에 대한 학문적 연구와 저술활동으로 학계와 실무계의 가교역할을 했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또, 이중명 이사장은 사회정착지원센터와 청소년자립생활관 건립과 운영을 주도하는 등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펼쳤다는 평을 받았다.

[YTN PLUS] 취재 강승민 기자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