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권영진 대구시장, 아진 USA 대학생 인턴십 현장 방문
권영진 대구시장, 아진 USA  대학생 인턴십 현장 방문
Posted : 2016-09-28 16:31
권영진 대구시장이 미국에 있는 자동차 부품 생산 공장인 아진USA(대표 서중호)를 방문해 대구경북 지역에서 온 대학생 인턴들을 격려했다.

지난 23일 미국 앨라배마주에 있는 아진 USA 현지공장을 방문한 권 시장은 로봇과 자동화 기계 등이 설치된 첨단 공장 시설을 둘러보고 대학생 인턴 40여 명과 해외 근무자들을 만났다.

권영진 대구시장, 아진 USA  대학생 인턴십 현장 방문

권 시장은 서 대표와의 환담을 통해 “지역 기업이 지역 대학생을 위한 해외 인턴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을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학생들에게 해외 실무 경험 기회가 주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6박 7일 일정으로 미국을 방문한 권 시장은 대구와 최초로 결연을 맺은 자매도시인 애틀랜타시와 사업 교류 활성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어 권 시장은 해외 물산업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자 미국 뉴올리언스에서 지난 25일부터 시작된 ‘세계물환경기술박람회’에 참석했다.

권영진 대구시장, 아진 USA  대학생 인턴십 현장 방문

‘아진USA’는 지난 2008년 미국 앨라배마 주에 설립된 아진산업(주)의 현지 공장으로 지난해 약 2억 5천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성장세를 유지해오고 있다.

아진USA의 모기업인 아진산업(주)은 경북 경산에 위치한 자동차 부품 생산 기업으로 지난 2011년부터 매년 대구경북 지역 대학생들에게 해외 인턴 프로그램을 제공해오고 있다.

[YTN PLUS] 강승민 기자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