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황승언,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MC 발탁! 20일 방송
황승언,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MC 발탁! 20일 방송
Posted : 2018-04-12 11:55
황승언이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MC로 발탁됐다.

4월 20일(금) 밤 12시 50분 첫 방송 되는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이하 '마매뷰')의 MC로 황승언, 구하라, 이수현이 발탁됐다. '마매뷰'는 개국을 앞둔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와 글로벌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이 함께 만드는 'TV로 보는 신개념 뷰티 매거진'으로 국내 뷰티 트렌드와 이슈를 독특한 방식으로 풀어내는 프로그램이다.

'마매뷰'는 가성비는 물론 가심(心)비까지 충족시켜주는 다양한 화장품 소개와 뷰티 정보를 제공하는 매거진의 주요 칼럼이 모인 구성으로 진행된다. 출연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녹아있는 데일리 뷰티 케어부터 전문가들이 알고 있는 트렌디하고 특별한 뷰티 정보까지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무결점 몸매로 많은 이들의 뷰티 롤모델로 급부상한 배우 황승언의 자유분방한 라이프스타일을 엿볼 수 있으며, 첫 뷰티 MC를 맡은 황승언이 이번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를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주목된다.

황승언은 YG 케이플러스 소속 배우로 영화 ‘족구왕’, ‘식샤를 합시다 2’, ‘두근두근 스파이크’, ‘하트투하트’, ‘로봇이 아니야’, ‘죽어야 사는 남자‘ 등에 출연한 바 있다. 현재 패션, 뷰티 광고, MC, 스포츠 의류 브랜드 모델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제공=YG 케이플러스 윤선경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