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이진이, tvN 단막극 '직립보행의 역사' 캐스팅! 소감 전달
이진이, tvN 단막극 '직립보행의 역사' 캐스팅! 소감 전달
Posted : 2017-08-30 11:43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진이가 ‘직립보행의 역사’에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한다.

이진이는 ’복수 노트’에 이어 ‘직립보행의 역사’에 연이어 캐스팅되며 배우 행보의 보폭을 넓히고 있다. 극중 그는 여주인공 ‘미나(강미나)’의 단짝 친구 ‘선미’ 역을 맡았다. 미모에 자부심을 느끼며 자기 관리에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 캐릭터로 발랄하고 톡톡 튀는 존재감으로 드라마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대본 리딩이 끝나고 촬영에 돌입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직립 보행의 역사’는 작은 초능력을 지닌 여고생이 자신의 남자 사람 친구에게 여자친구가 생기자, 뒤늦게 사랑을 깨닫고 그를 되찾기 위해 모든 노력을 총동원하는 고군분투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진이는 “드라마 ‘직립보행의 역사’에 캐스팅돼서 너무 좋았다”라며, “밝고 명랑한 선미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 중이니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다”라고 캐스팅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진이는 모델 겸 연기자로 패션계와 방송을 넘나들며 폭넓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트렌디한 패셔니스타 이미지로 뷰티, 패션 브랜드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10대들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미스터리 신입생’, ‘군주’ 등을 통해 연기 실력을 쌓아왔으며, ‘직립보행의 역사’에서는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제공=YG케이플러스 윤선경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