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중국 왕홍 스타 슬기, 동설과 한국 톱 모델 김기범, 강희의 조우!
    중국 왕홍 스타 슬기, 동설과 한국 톱 모델 김기범, 강희의 조우!
    인터내셔널M 소속 중국 왕홍(인터넷 스타) 모델 슬기와 동설이 중국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한국 톱 모델 김기범, 강희와 조우했다. 이들은 YG케이플러스 아카데미에서 모델 전문 트레이닝 1일 체험을 받았다. 모델의 기본 자세인 자세 교정과 표정 짓는 법, 포즈 잡는 법, 그리고 워킹 수업을 끝으로 1일 체험을 마쳤다. 이 과정은 이들의 웨이보, 이즈보,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개되었고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강희(웨이보 활동명 姜熙_) 는 5천만뷰가 넘는 성공적인 행보를 거둔 한중 합작 웹드라마를 통해 팬덤을 형성한 모델테이너로 인스타그램(@kanghui_) 80K 팔로워의 인플루언서다. 국내 여러 드라마에서도 카메오로 출현한 바 있으며 다수의 패션쇼와 매거진, TV/CF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김기범(웨이보 활동명 KibumK)은 각종 뮤직비디오와 광고, 매거진, 컬렉션을 통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모델이다. '샤넬’과 ‘디올’ 등 유명 패션 브랜드의 쇼와 각종 행사에 섭외 1순위 DJ이기도 하며 인스타그램(@kibumee) 229K 팔로워의 인플루언서다.

    한편 슬기(웨이보 활동명 SeulGi_KK)는 23만 명의 팬을 가진 웨이보 스타이자 웨이보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 이즈보(YIZHIBO, ID 36371218)를 통해 25.1만명의 팬들과 왕성히 소통하고 있다. 동설(웨이보 활동명 嗖哩欧尼 설이언니) 또한 125만명의 팬을 지닌 웨이보 스타로 이즈보(ID 27156092)를 통해 153만명의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제공=YG케이플러스 조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