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tvN ‘그거너사’ 이하은,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변신! 미모 열일!
    tvN ‘그거너사’ 이하은,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변신! 미모 열일!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속 이하은의 헤어스타일이 연신 화제다.

    매회 색다른 헤어스타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하은은 유시현(성주 분)의 첫사랑이자 머시앤코의 로드 매니저 연수연 역을 맡았다.

    그는 매회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해줬다.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키는 번 헤어, 청순한 분위기의 웨이브 펌 헤어, 귀엽고 깜찍한 스타일의 더블번 헤어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시청자들 역시 제 옷을 입은 듯 자연스러운 캐릭터 소화력과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뿜어내는 이하은을 향한 호평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이하은은 YG케이플러스 소속으로 패션 화보, 뷰티 광고, CF, 매거진 등에서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최근 유명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 주인공까지 섭렵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를 본 네티즌들은 “이하은 머리 시선 강탈”, “다음 회에는 어떤 헤어스타일을 하고 나올지 궁금하다”, “헤어스타일 신기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제공=YG케이플러스 김지율, 사진=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