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더 블랙스 마스크’ 4종 출시

바닐라코, ‘더 블랙스 마스크’ 4종 출시

2016.10.07. 오후 1:4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바닐라코, ‘더 블랙스 마스크’ 4종 출시
AD
‘바닐라코’(banila co.)’가 블랙 컬러 성분을 함유한 워시 오프 타입 마스크 ‘더 블랙스 마스크’를 출시했다.

총 네가지 종류로 구성된 ‘더 블랙스 마스크’는 각각 블랙헤드 제거부터 모공 타이트닝, 보습, 수분케어까지 피부 고민에 따라 간편하게 맞춤 케어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더 블랙스 히팅 젤 마스크 볼케이노’는 미네랄이 풍부한 화산재 성분이 노폐물을 흡착 제거해주는 마스크다. 롤링 시 히팅감이 혈행을 촉진시켜 모공 속 노폐물의 배출을 돕고 딥 클렌징 효과로 각질과 블랙헤드 및 피지를 말끔히 제거한다. ‘더 블랙스 쿨링 클레이 마스크 아이스’는 피지 제거는 물론 모공 수축 효과로 매끈한 모공으로 가꿔주는 쿨 머드팩이다. 캐나다 콜로이달 클레이가 과잉 분비된 피지를 흡착하고 쿨링 효과의 수분젤이 빠르게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더 블랙스 마일드 모이스쳐 마스크 베리’는 밤 사이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전달하는 슬리핑 보습 장벽 마스크다. 치즈처럼 쫀쫀한 제형이 갈라진 피부에 빈틈없이 보습감을 선사하고 블랙 베리가 항산화 효과와 탄력을 부여한다. ‘더 블랙스 하이드레이팅 젤 마스크 뱀부’는 지친피부를 상쾌한 수분으로 충전시켜주는 슬리핑 마스크다. 가볍고 끈적임 없는 발림성으로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킨다.

제공=YG케이플러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