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모델들의 전성시대!’ 뮤직비디오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델들!

‘지금은 모델들의 전성시대!’ 뮤직비디오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델들!

2016.06.15. 오전 10:3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지금은 모델들의 전성시대!’ 뮤직비디오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델들!
AD
주로 잡지 화보나 패션쇼 런웨이에서 볼 수 있었던 모델들이 뮤직비디오, 예능, 드라마 등 다재 다능한 끼를 뽐내며 다양한 채널에서 활약하고 있다. 예능, 연기에 두각을 보이며 ‘모델테이너’로서 맹활약을 펼치는 모델들은 누가 있을까?

◆ 이호정
모델 이호정은 섬세한 눈빛과 타고난 연기력으로 발라드에서부터 힙합까지 다양한 장르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을 섭렵하고 있다. 빅뱅, 이승훈, 지코, 어반자카파 등 핫한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등장하며 모델로서 단연 돋보이는 성적을 거두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 심소영
심소영은 무한도전 ‘웨딩싱어즈’편에 출연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 무한신부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그는 청초하면서도 깨끗한 이미지로 방송, 광고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엑소, 정동하 등 다양한 뮤직비디오에서 활약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이하은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이하은은 눈빛 연기는 물론 예쁜 미소로 남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악동뮤지션의 '200%'와 'Give Love(기브 러브)'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며 최근 크러쉬의 신곡 ‘우아해’와 데이브레이크의 ‘꽃길만 걷게해줄게’ 뮤직비디오에서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YG케이플러스 관계자는 “모델로 시작했지만 예능, 연기 등 다양한 재능에 끼를 드러내는 이들이 많다”며 “그 중에서도 이호정, 심소영, 이하은은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고, 앞으로 그들의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공=YG케이플러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