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선물 고민 그만하지 말입니다!

5월 가정의 달, 선물 고민 그만하지 말입니다!

2016.05.04. 오전 11:1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5월 가정의 달, 선물 고민 그만하지 말입니다!
AD
5월, 가족의 의미를 다잡는 가정의 달이 돌아왔다. 어버이 날부터 성년의 날까지 각 기념일 취지에 맞게 축하 혹은 감사함을 전달하고자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로 많은 상점들이 분주하다. 매 해 돌아오는 행사지만 늘 좋은 마음으로 고르는 선물인 만큼 선택이 쉽지만은 않은데, 이 달 만큼은 상대방에게 더욱 관심을 갖고 어떤 것이 좋을지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터. 그렇다면 올 해에는 어떠한 선물을 하면 좋을지 살펴보자.

◆ 어린이날에는 심쿵 캐릭터 아이템을
생일 만큼이나 어린이들을 설레게 하는 어린이날이 다가왔다. 완구류와 늘 같이하는 일상이었다면 귀여운 패밀리룩 또는 캐릭터가 그려진 액세서리로 아이들의 흥미를 끌어보는 것은 어떨까. 야외활동이 많은 시기인 만큼 함께 입고 나들이를 즐겨도 좋고 아기자기한 동전지갑을 선물해 화폐 사용법 등을 가르치며 교육까지 더할 수 있으니 아이들도 즐겁게 배울 수 있을 것이다.

◆ 어버이 날엔 스포츠웨어로 건강한 선물을
어른들의 취미생활에서 운동은 절대 빼 놓을 수 없다. 집에서의 웨이트, 간단한 동네 산책 등 간단한 운동부터 전문적인 등산, 바이크 등 그 종류도 다양하게 늘어가고 있는 추세다. 최근에는 일부에서만 즐기던 골프 역시 일반인들에게도 대중화되며 스포츠라는 개념이 잡히며 운동은 물론 비즈니스와 취미생활로 자리잡고 있다. 어버이날 선물로 부모님 취향에 맞는 스포츠웨어를 선물한다면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는 편안한 데일리 룩이 될 수 있으니 적극 추천한다.

◆ 성년의 날에는 실속 있고 트렌디한 액세서리를
성년의 날, 의미 있는 선물을 준비해 진정한 어른으로의 의무감을 되새겨보는 건 어떨까? 성인으로서 자부심을 부여하기 위해 지정된 이날 의례적으로 장미와 향수를 전달하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주는 이의 의미를 담아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가령 시간의 중요성을 일깨우자는 의미에서 워치를 준비하거나 돈의 중요성을 다시금 일깨우자는 뜻으로 지갑을 준비해도 좋다.

제공=YG케이플러스, 제품=팬콧, 아디다스 골프, 마크제이콥스 워치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