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 코리아 모델 서치 with YG케이플러스’의 심사위원이 되어주세요!

‘더블유 코리아 모델 서치 with YG케이플러스’의 심사위원이 되어주세요!

2015.11.26. 오전 11:0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더블유 코리아 모델 서치 with YG케이플러스’의 심사위원이 되어주세요!
AD
국내 최초 소셜 미디어 기반의 모델 선발 프로젝트 ‘더블유 코리아 모델 서치 with YG케이플러스’의 실물 심사 합격자 20명에 대한 페이스북 ‘좋아요’ 투표에, 총 4만 4천여 명의 일반인 투표가 이어지는 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YG케이플러스와 더블유 코리아가 주관하고 디올 코스메틱이 후원하는 이번 ‘더블유 코리아 모델 서치 with YG케이플러스’는 오직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만 지원이 가능하고, 이후 모든 미션 및 결과는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며,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좋아요’ 투표가 심사 결과에 반영되는 신선한 방식의 모델 선발 프로젝트다.

지난 10월 29일부터 11월 6일까지 총 9일간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 캐스팅콜을 통해 총 5,131개에 달하는 참가 지원 게시물이 업로드 됐으며, 그 중 1차 합격자 88명에 대한 실물 심사가 지난 11월 21일 YG케이플러스 사옥에서 진행됐다. 이 날 면접, 워킹, 프로필 사진 촬영, 개인 PR 영상 촬영 등이 포함된 실물 심사를 통해 총 20명의 2차 합격자를 선정, 20인의 합격자 프로필 사진 공개 및 일반인 심사위원 투표가 지난 11월 23일 저녁부터 더블유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이다.

오는 11월 27일 금요일 저녁 6시까지 진행될 이번 2차 합격자 20인에 대한 페이스북 ‘좋아요’ 투표는 시작 이틀 만에 총 4만 4천여 명의 일반인 심사위원이 투표에 참여하고, 약 3,000여 명이 댓글을 다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특히 소셜 미디어 시대의 새로운 얼굴을 찾는 국내 최초 소셜 미디어 기반의 모델 선발 프로젝트인 만큼, 일반인 심사위원의 투표가 합격자 선정에 50% 반영될 예정이다.

한편 ‘더블유 코리아 모델 서치 with YG케이플러스’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더블유 코리아 2016년 2월 커버 모델 기회가 주어질 뿐만 아니라, YG케이플러스와 전속 계약을 맺는 동시에 디올의 메이크업 화보 모델로 활동하는 등 전폭적인 지원이 기다리고 있으며, 대회의 모든 과정은 YG케이플러스와 더블유 코리아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표 게시물 링크 http://goo.gl/YDBntT

제공=YG케이플러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