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신재혁&정소현의 스타일지수 올리는 커플 아이템은?

모델 신재혁&정소현의 스타일지수 올리는 커플 아이템은?

2015.08.19. 오전 11:1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모델 신재혁&정소현의 스타일지수 올리는 커플 아이템은?
AD
최근 스트릿에서 자신만의 감성으로 녹여낸 센스있는 커플 패션을 보여주는 이들이 늘고 있다. 똑같은 커플룩을 입는 시대는 갔다. 즐거운 데이트와 함께 연인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싶다면 센스 있는 커플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데이트룩을 연출해보자.

◆ 스트릿 분위기의 커플들에게 제안하는 커플 아이템!

모델 신재혁&정소현의 스타일지수 올리는 커플 아이템은?

[사진=신발(아디다스), 선글라스(상단)디스퀘어드2, (하단) 3.1 필립림]

놀이동산이나 공원 등 활동적인 데이트를 선호하는 커플들은 모델 신재혁과 정소현의 스포티한 커플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그들은 각자만의 스타일을 연출한 후 블랙과 화이트의 커플 운동화를 착용해 캐주얼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같은 스타일의 운동화임에도 불구하고 블랙과 화이트의 운동화 연출로 각자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통일감을 주는 멋스러운 패션을 연출했다.

또 그들은 뜨거운 햇볕을 막아줄 커플 선글라스를 착용해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캐주얼하고 활기찬 느낌을 선호하는 커플들은 모델 신재혁과 정소현처럼 비슷한 디자인의 선글라스에 다른 컬러감이 더해진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모델 신재혁은 오버사이즈 핏에 블랙 컬러의 템플과 렌즈가 더해진 선글라스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했으며, 정소현은 같은 디자인에 청량감 넘치는 블루 미러 렌즈가 가미된 선글라스를 매치해 트렌디한 커플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름철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뽐내고 싶은 커플들을 위해 모델 정소현은 “같은 운동화를 신기보다는 같은 디자인이지만 다른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각자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통일감을 주는 감각적인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라며, 이에 신재혁은“선글라스를 착용할 때 남성은 단조로운 프레임에 단색 렌즈를 착용하고, 상대방은 같은 아이템에 미러 렌즈를 컬러로 맞추는 것이 트렌드 지수를 한층 상승할 수 있는 밥법이다”라고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제공=YG케이플러스(윤선경), 포토=백성원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