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케이플러스, YTN 웨더&라이프와 손잡고 ‘LIFE 마니아’ 방송

YG케이플러스, YTN 웨더&라이프와 손잡고 ‘LIFE 마니아’ 방송

2015.07.07. 오전 10:0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G케이플러스, YTN 웨더&라이프와 손잡고 ‘LIFE 마니아’ 방송
AD
국내 최고의 패션 토탈 컴퍼니 YG케이플러스가 이번에는 국내 최초의 24시간 기상 전문 채널 YTN 웨더&라이프와 손잡고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 프로그램 ‘LIFE 마니아’를 새롭게 선보인다.

YG케이플러스 측은 ‘팔로우 미’, 겟잇스타일’, 드라마 ‘마이시크릿호텔’ 등에 출연한 배우, 모델, MC로 활동하고 있는 트렌드세터 황소희와 뮤지컬 ‘총각네 애채가게’로 뮤지컬 배우로 데뷔 신고식을 치룬 모델 이후림을 전격 캐스팅, 오는 7월 15일부터 YTN 웨더앤라이프 채널과 YGK+TV(유튜브)와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방송한다고 밝혔다.

‘LIFE 마니아’는 인기 있는 인스타그램의 트렌디한 인스타그래머를 찾아가 그들의 핫한 라이프 스타일과 생활 속 아이디어를 살펴 보는 라이프 트렌드 정보 프로그램이다.

7월 15일 첫 방송에는 유명 가수, 셀러브리티의 네일아트와 인스타그래머로 유명한 네일 아티스트 김수정 원장이 출연하여 황소희, 이후림과 함께 재치 있는 입담과 네일 아트 정보를 알아본다.

YG케이플러스 고은경 대표는 “요즘 가장 영향력 있는 SNS인 인스타그램이 새로운 미디어 콘텐츠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인스타그래머를 통해 시청자들이 공감하면서도 소소하고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 정보를 다양하게 보여줄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제공=YG케이플러스(김종혁)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