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여름에도 포기할 수 없는 올블랙 패션! 모델 권지야&신혜진의 스타일링 제안
여름에도 포기할 수 없는 올블랙 패션! 모델 권지야&신혜진의 스타일링 제안
Posted : 2015-06-24 11:33
블랙은 컬러 하나만으로도 세련되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하지만 뜨거운 날씨 속 더워 보이는 블랙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모델들의 올블랙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같은 블랙 컬러의 의상이라도 어떻게 스타일링을 하냐에 따라 시원해 보이는 올블랙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여름에 올블랙 패션을 잘못 연출하면 자칫 더워 보일 수 있다. 올 블랙을 연출하고 싶은 사람들은 시원한 소재가 드러나는 옷이나 컷아웃된 스타일로 시원한 분위기는 물론 트렌디한 분위기까지 자아낼 수 있다.

여름에도 포기할 수 없는 올블랙 패션! 모델 권지야&신혜진의 스타일링 제안

[사진: 크롭탑-WPO, 목걸이-빈티지헐리우드, 샌달-핏포트, 선글라스-힙스터]

모델 권지야는 블랙 컬러 슬리브리스에 반바지와 레이어드된 시스루 팬츠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그는 선글라스와 샌달을 함께 착용해 시원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자유분방한 올블랙 시크룩을 완성했다.

신혜진은 컷 아웃된 블랙 컬러의 크롭탑을 활용해 매끄러운 허리라인을 드러내며 섹시미를 더했다. 그는 크롭탑에 캐주얼한 재킷을 레이어드해 노출 수위를 낮추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부각시켰다. 또 그는 블랙 초커 목걸이를 매치하며 한층 더 개성있는 올블랙 패션을 연출했다.

모델 권지야는 “올블랙 패션을 슬림해 보이는 효과는 물론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더해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스타일링이다”라며 “여름철 올 블랙 패션을 연출할 땐 크롭탑이나 시스루의 아이템을 착용하는 것이 시원해 보이면서도 멋스러운 올블랙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팁이다”라고 전했다.

제공=YG케이플러스(윤선경), 포토(Aaron Park, 백성원)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