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꺼진 피부 채워주는 필러 시술, 안전하게 받으려면?
꺼진 피부 채워주는 필러 시술, 안전하게 받으려면?
Posted : 2018-01-13 13:00
YTN PLUS와 민클리닉이 공동 기획한 생활건강 프로그램 ‘헬스플러스라이프’는 오늘(13일) ‘동안 만들기! 안전한 필러 시술을 위해 기억할 점은?’ 편을 방송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김민지 민클리닉 원장이 출연해 필러 시술에 관해 설명했다.

김 원장은 “필러 시술은 볼륨이 부족한 부위를 채워 주는 약물을 이용해 꺼진 피부에 입체감을 주고 주름을 개선한다”고 말했다.

또 “필러는 주사만을 이용하고, 양을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으므로 자연스러운 결과를 낼 수 있다”며 “콧날, 이마, 무턱 교정 등에도 쓰인다”고 설명했다.

김 원장은 “미국 FDA나 한국 KFDA 승인을 받은 필러를 쓰는 것이 안전하며, 종류에 따라 지속 기간은 다양하다”고 말했다.

또 “일반적인 히알루론산 필러는 지속력이 1년 내외로 주입량에 비례하며, 비흡수성 성분이 포함된 반영구 필러는 10년 이상까지 효과가 있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필러가 과하게 주입될 경우 부작용으로 괴사와 실명에 이를 수 있다. 시술자의 풍부한 경험, 검증받은 의료기관인지 등을 꼼꼼하게 따져야 한다.

김 원장은 “둥근 주사바늘인 ‘캐뉼라’를 이용하면 피부조직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으므로 부작용 확률이 줄어든다”고 말했다.

[YTN PLUS] 공영주 기자, 사진 정원호 기자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