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지방세포 감소 고주파 시술이란?
지방세포 감소 고주파 시술이란?
Posted : 2017-07-15 13:00
YTN PLUS와 민클리닉이 공동 기획한 생활 건강 프로그램 ‘헬스플러스라이프’는 오늘(15일) ‘불필요한 지방을 줄이는 방법, 지방세포 감소 고주파 시술이란?’ 편을 방송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김민지 민클리닉 원장이 출연해 고주파 시술로 지방을 줄이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살이 잘 빠지지 않는 경우 지방흡입 수술이나 절개 방식의 수술, 고주파 레이저 시술 등의 치료를 고려하게 된다.

김 원장은 “특히 고주파 레이저 시술은 지방조직에 균일한 에너지를 전달해 지방세포 수를 감소시키는 원리를 이용한 치료법”이라며 “시술 전 지방의 양이나 탄력도 등을 진단한 후 안전한 장비로 시술받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또 “고주파 시술 가운데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은 트루스컬프 장비 시술의 경우, 균일한 열 에너지로 지방 세포막이 분해되면서 서서히 사멸되는 원리”라고 설명했다.

이때 사멸한 지방 세포들이 몸 밖으로 서서히 배출되기 때문에 염증 반응 없이 자연스럽게 지방 세포수가 감소하게 된다.

김 원장은 또 ‘비절개 RF 고주파 레이저 시술’을 추천하며 “트루스컬프 장비를 이용해 이중 턱이나 볼살 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김 원장은 “이 시술은 약 15~20분이 소요되며 수술 흉터나 조직손상, 붓기, 수술 후 통증이 없는 것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YTN PLUS] 공영주 기자, 사진 정원호 기자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