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헬스플러스라이프 '여성의 적 자궁근종 치료법, 하이푸 시술 알아보기' 편 4일 방송
    헬스플러스라이프 '여성의 적 자궁근종 치료법, 하이푸 시술 알아보기' 편 4일 방송
    YTN PLUS와 연세사랑모아 하이푸의원이 공동 기획한 생활 건강 프로그램 ‘헬스플러스라이프’는 오는 4일 ‘여성의 적 자궁근종 치료법, 하이푸 시술 알아보기’ 편을 방송한다.

    양옥현 원장은 “자궁근종은 자궁 근육에서 발생하는 양성종양으로 복부 통증, 빈혈, 두통, 만성 피로와 다리가 저리는 증상 등이 나타난다”고 말했다.

    양 원장은 “치료법으로 하이푸(HIFU, High Intensity Focused Ultrasound) 시술을 추천한다”며 “절개 없이 고강도 초음파를 이용해 몸 안에 있는 근종을 괴사 시킨다”고 설명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자궁근종과 치료법에 관해 알아본다.

    생활 속 의학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는 '헬스플러스라이프'는 YTN에서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50분 첫 방송이 나가며 일요일 오전 2시 50분에 재방송된다. 또 YTN사이언스에서도 매주 일요일과 그 다음 주 월요일, 화요일 오전 9시 50분과 오후 9시 50분에 차례로 방송된다. YTN라이프, YTN WORLD 등의 계열 방송에서도 같은 내용이 방송된다.

    [YTN PLUS] 공영주 기자, 사진 정원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