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헬스플러스라이프 '여성의 흔한 질환 자궁근종, 하이푸 시술로 자궁건강 지키기'편 7일 방송
    헬스플러스라이프 '여성의 흔한 질환 자궁근종, 하이푸 시술로 자궁건강 지키기'편 7일 방송
    YTN PLUS와 단원병원이 공동 기획한 생활 건강 프로그램 ‘헬스플러스라이프’는 오는 7일 ‘여성의 흔한 질환 자궁근종, 하이푸 시술로 자궁 건강 지키기’ 편을 방송한다.

    장시영 단원병원 하이푸센터장은 “자궁근종은 에스트로겐의 영향을 받아 자궁 안에 생기는 호르몬 종양”이라며 “비정상적인 세포가 자라거나 유전적인 이유로 생긴다”고 설명했다.

    장 센터장은 “30살 이상 여성은 1년마다 정기검진을 받아야 조기에 발견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진다”며 초음파로 종양을 태우는 ‘하이푸 시술’을 치료법으로 추천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자궁근종 비수술 치료법에 관해 알아본다.

    생활 속 의학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는 '헬스플러스라이프'는 YTN에서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50분 첫 방송이 나가며 일요일 오전 2시 50분에 재방송된다. 또 YTN사이언스에서도 매주 일요일과 그 다음 주 월요일, 화요일 오전 9시 50분과 오후 9시 50분에 차례로 방송된다. YTN웨더&라이프, YTN WORLD 등의 계열 방송에서도 같은 내용이 방송된다.

    [YTN PLUS] 공영주 기자, 사진 정원호 기자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국민신문고
    프리미엄클릭
    캠퍼스24
    실시간 주요정보


    이슈&클릭
    해외안전여행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