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헬스플러스라이프 ‘흡연은 백해무익, 금연과 건강검진으로 폐 건강 지키기’ 편 24일 방송
헬스플러스라이프 ‘흡연은 백해무익, 금연과 건강검진으로 폐 건강 지키기’ 편 24일 방송
Posted : 2016-12-22 11:22
YTN PLUS와 KMI 한국의학연구소가 공동 기획한 생활 건강 프로그램 ‘헬스플러스라이프’는 오는 24일 ‘흡연은 백해무익, 금연과 건강검진으로 폐 건강 지키기’ 편을 방송한다.

김경연 KMI 본원센터 직업환경의학센터장은 “폐 건강을 해치는 요인에는 매연, 먼지, 가스, 연기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만성 폐쇄성 폐질환의 90%는 흡연이 원인”이라고 지적했다.

김 센터장은 “폐 질환은 증상이 없어 건강검진 중에 우연히 발견되는 경우가 많다”며 “특히 흡연자는 정기적인 검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만성 폐쇄성 폐질환에 관해 알아본다.

생활 속 의학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는 '헬스플러스라이프'는 YTN에서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50분 첫 방송이 나가며 일요일 오전 2시 50분에 재방송된다. 또 YTN 사이언스에서도 매주 일요일과 그 다음 주 월요일, 화요일 오전 9시 50분과 오후 9시 50분에 차례로 방송된다. YTN 웨더&라이프, YTN WORLD 등의 계열 방송에서도 같은 내용이 방송된다.

[YTN PLUS] 공영주 기자, 사진 정원호 기자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