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턱, 안면윤곽 없이도 개선 가능”

“이중턱, 안면윤곽 없이도 개선 가능”

2015.08.21. 오후 6:2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직장인 J(29)씨는 유독 턱과 얼굴에 살이 많아 보이는 ‘이중턱’으로 고민하고 있다. 날렵해 보이는 턱을 만들기 위해 체중감량도 여러 차례 시도 했지만, 턱 선 개선에 큰 효과는 없었다.

서울 강남구 BN성형외과 이중근 원장은 “J씨의 경우처럼 평소 관리를 열심히 해도 해결되지 않는 이중턱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여성들이 있다”며 “턱 아래 살이 많아 얼굴과 턱 선이 또렷하지 않은 것이 고민이라면, 안면윤곽 같은 수술보다 턱 밑 지방흡입을 통해 턱과 목 주위 지방을 제거하는 것이 더 적합할 수 있으니 전문의와 상담을 충분히 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이 원장은 ‘턱 밑 지방흡입수술’은 직접 피부 속 지방층을 파괴해 흡입하는 ‘울트라팻’을 이용하는데 이는 초음파 주파수의 진동으로 부드럽게 지방을 녹이면서 수냉식 냉각 초음파 케뉼라로 피부 화상을 제어하는 동시에 지방을 흡입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턱 밑 지방흡입수술은 주변 조직의 손상은 줄이고 지방세포만 효과적으로 없애주기 때문에 턱 아래 윤곽이 위로 올라가면서 턱 선이 날렵해 지는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이 원장은 울트라팻에 관해 “초음파레이저를 이용해 지방을 융해시키기 때문에 뼈를 깎지 않고도 이중턱을 개선한다”며 “붓기가 적고 회복이 빠른 편이라 일상생활로 부담 없이 복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결정에 앞서 되도록이면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들을 찾아 시술의 효과와 주의사항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이중턱, 안면윤곽 없이도 개선 가능”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