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나혼자산다' 박나래, 이시언·기안84와 대환장 쿠킹 클래스
'나혼자산다' 박나래, 이시언·기안84와 대환장 쿠킹 클래스
Posted : 2018-07-13 09:22
‘나래바’에서 험난한 쿠킹 클래스가 펼쳐진다.

1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 찬)에서는 ‘나래바’를 방문한 이시언과 기안84가 박나래에게 요리 비법을 전수 받는다.

계약 만료로 이사를 앞두고 있는 박나래의 물건을 받아가기 위해 나래바에 방문한 이시언과 기안84는 박나래의 갑작스러운 제안으로 요리 강습을 받게 된다고.

과거 말도 안 되는 전복죽을 선보였던 이시언, 공포의 피라냐 튀김으로 안방극장을 충격으로 물들였던 기안84는 창조적인(?) 요리 실력으로 ‘나 혼자 산다’ 대표 똥손으로 손꼽히고 있다.

그 명성에 걸맞게 나래바를 화생방으로 만들어버린 이시언의 충격적인 레시피와 눈으로 보고도 믿지 못할 기안84의 요리 실력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 그들을 지켜보던 박나래는 두 사람의 모습에 분통을 터트렸다는 후문.

그러나 재료부터 디테일한 레시피까지 아낌없이 제공하는 박나래의 섬세한 코칭에 힘입어 요리에 눈을 뜬 이시언과 기안84는 폭풍 요리를 선보인다. 탄력을 받아 자신감을 불태우던 두 사람은 승부를 가늠할 수 없는 기상천외한 요리 대결까지 펼치며 얼간미(美) 넘치는 케미스트리로 안방극장에 웃음폭격을 가할 예정이다.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 두 사람과 안주계의 대모, 박나래의 조합이 빅재미를 예감케 하며 13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폭발시키고 있다.

요리 천재 박나래와 두 요똥, 이시언과 기안84의 기상천외한 쿠킹 클래스는 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펼쳐진다.

YTN Star 김아연 기자 (withaykim@ytnplus.co.kr)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