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I.O.I) 전소미, "센터라 스포트라이트? 신경 안 쓴다"

아이오아이(I.O.I) 전소미, "센터라 스포트라이트? 신경 안 쓴다"

2016.05.05. 오후 4:0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아이오아이(I.O.I)가 전소미가 데뷔 앨범 공개 후 불거진 센터 논란에 입을 열었다.

아이오아이(I.O.I) 첫 미니앨범 '크리슬리스'(Chrysalis) 데뷔 쇼케이스가 오늘(5일) 오전 11시에 서울 중구 동호로에 있는 장충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아이오아이(I.O.I)는 타이틀 곡 '드림걸스'(Dream Girls)와 수록곡 '똑똑똑' 무대를 선보였다.

전소미는 "어제 음원이 나왔고 오늘 처음으로 무대를 보여드렸다. 센터로서 무대에 서는 일은 차차 더 발전한 후에 잘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전소미는 프로듀스101에서 "1등이 되고, 스포트라이트를 더 많이 받았지만 거기에 대해서는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다. 한 팀이 되었으니 우리 모두가 더 잘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오아이(I.O.I)는 Mnet 데뷔 서바이벌 '프로듀스101'을 통해 발탁된 11명의 멤버들로 구성됐다. 첫 데뷔앨범 '크리슬리스(Chrysalis)'는 준비 시간이라는 의미로, 긴 준비 시간을 거쳐 정식 데뷔를 하게 된 소녀들의 꿈과 희망을 담아냈다.

타이틀 곡 '드림걸스(Dream Girls)'는 트랩이 가미된 팝 댄스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이 곡의 포인트다. 노래가 다양한 구성으로 나뉘어져 멤버 각각의 매력까지 느낄 수 있어 듣는 재미가 있는 곡이다.

아이오아이(I.O.I)는 오늘(5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YTN Star
김성민 모바일PD
(mynamesm@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