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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는 시내 운행 중인 '꼬마버스 타요'가 한국광고 PR실학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모델상'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7회를 맞은 올해의 광고상은 모두 14개 부문에 걸쳐 시상되는데 캠페인상에는 삼성전자·제일기획의 '셰프 컬렉션'이, 광고상에는 현대자동차 등 '메모리즈 캠페인'이 선정됐습니다.
서울시가 시내버스 100여 대의 외관을 장식해 운행 중인 타요버스는 올해 3월 말부터 운행을 시작해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올해 7회를 맞은 올해의 광고상은 모두 14개 부문에 걸쳐 시상되는데 캠페인상에는 삼성전자·제일기획의 '셰프 컬렉션'이, 광고상에는 현대자동차 등 '메모리즈 캠페인'이 선정됐습니다.
서울시가 시내버스 100여 대의 외관을 장식해 운행 중인 타요버스는 올해 3월 말부터 운행을 시작해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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