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손흥민 시즌 첫 골...한국인 유럽챔스 최다 골

동영상시청 도움말

Posted : 2017-09-14 07:09
앵커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가 올 시즌 첫 골을 터뜨렸습니다.

박지성이 갖고 있던 우리나라 선수의 챔피언스리그 최다 골 기록도 넘어섰습니다.

허재원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하프라인 근처에서 패스를 받은 손흥민이 빠른 속도로 약 40m를 질주합니다.

패스할 곳을 찾는 듯하던 손흥민은 수비수 한 명을 제친 뒤 직접 왼발로 골문을 가릅니다.

각도가 없는 상황이었지만, 정확하고 과감한 슈팅으로 골문 왼쪽 코너를 강력하게 꿰뚫었습니다.

경기 시작 4분 만에 터진, 손흥민의 올 시즌 첫 골입니다.

유럽 챔피언스리그 통산 다섯 번째 골로, 박지성이 갖고 있던 우리나라 선수의 챔피언스리그 최다 골 기록을 넘어섰습니다.

또 손흥민은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9경기에서 7골을 넣으며 강한 모습을 이어갔습니다.

토트넘은 잠시 후 동점 골을 내주며 위기에 몰렸습니다.

하지만 간판 공격수 해리 케인이 수비수 2명을 제친 뒤 왼발로 골을 기록하며 다시 앞서 나갔고,

후반 15분에도 다시 한 번 골망을 가르며 3 대 1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승리가 굳어지자 포체티노 감독은 후반 38분 손흥민을 벤치로 불러들였고, 홈팬들은 선제골을 기록한 손흥민에게 기립박수를 보냈습니다.

'죽음의 조'로 불리는 H조 첫 경기에서 토트넘은 기분 좋은 완승을 거두며 승점 3점을 챙겼습니다.

YTN 허재원[hooah@ytn.co.kr]입니다.
댓글등 이미지 배경